728x90
반응형
프로슈머란?
생산자(Producer)와 소비자(Consumer)의 합성어로,
생산자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연결해 주는 동시에 소비를 하는 사람을 뜻한다.
프로슈머는 생산자에게 유통 부담을 덜어줌으로써 양질의 제품 생산을 지원하고,
소비자에게는 소비를 통해 수익을 만들어내는 방법을 홍보함으로써,
현명한 소비 생활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책소개
당신은 천천히 가난해질 것인가? 빠르게 부자가 될 것인가?
사람들은 대개 스스로를 가난하게 만든다. 생각만 다르게 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도 다르게 할 수 있음을 모르기 때문이다. 할인상품을 구매해 돈을 좀 아껴봐야 통장에서 돈이 빠져 나가는 것은 마찬가지다. 이제라도 프로슈머가 되는 방법을 배운다면 파산을 줄이고 수익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할인상품에 집착하는 것은 빚으로 향하는 길이다. 그 길로 가지 마라. 지금이라도 유턴하면 경제적 자유를 누리는 길로 갈 수 있다. 당신은 단순히 소비자로 남을 것인가, 아니면 프로슈머의 길로 방향을 바꿀 것인가? 선택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현명하게 선택하라. 그러면 결코 후회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
사람들은 대개 스스로를 가난하게 만든다. 생각만 다르게 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도 다르게 할 수 있음을 모르기 때문이다. 할인상품을 구매해 돈을 좀 아껴봐야 통장에서 돈이 빠져 나가는 것은 마찬가지다. 이제라도 프로슈머가 되는 방법을 배운다면 파산을 줄이고 수익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할인상품에 집착하는 것은 빚으로 향하는 길이다. 그 길로 가지 마라. 지금이라도 유턴하면 경제적 자유를 누리는 길로 갈 수 있다. 당신은 단순히 소비자로 남을 것인가, 아니면 프로슈머의 길로 방향을 바꿀 것인가? 선택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현명하게 선택하라. 그러면 결코 후회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
목차
프롤로그 / 프로슈머 vs. 할인상품 소비자· 10
제1장 프로슈머 심리· 21
1. 왜 프로슈머가 되어야 하는가!· 23
2. 생각을 바꾸면 인생이 바뀐다· 32
제2장 21세기의 프로슈머· 45
3. 인터넷은 비즈니스계의 킹콩· 47
제3장 소비자 심리· 61
4. 우리는 어떻게든 돈을 쓰며 살아간다!· 63
5. 상점은 친구가 아니다!· 73
6. 할인상품은 빚을 만든다· 91
7. 당신이 진정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할인상품? 더 많은 시간?· 97
제4장 프로슈머와 인터넷 전자상거래의 결합· 109
8. 프로슈머 파워· 111
9.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프로슈머· 123
10. 클릭으로 부자가 될 수 있다!· 132
에필로그 / 당신의 꿈을 할인하지 마라!· 141
저자 소개
728x90
반응형
'생각나누기 > 좋은 글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자가 되고 싶다면 질문을 바꿔라 (0) | 2023.07.12 |
---|---|
The Secret 시크릿 - 수 세기 동안 단 1%만이 알았던 부와 성공의 비밀 (0) | 2023.02.21 |
하우스홀드 골드(가정속의 숨겨진 금맥) - 가정의 지출을 소득으로 바꾸는 방법 (0) | 2023.02.12 |
부의 추월차선 글머리 모음 (2) | 2022.09.15 |
댓글